본문 바로가기

Computing/Android Apps

Dice Player v2.0.8

 

 

 

** 이전 상용 버전과 다른 버전입니다. 계정문제로 새 계정으로 다시 만든 버젼입니다. 이전에 구매하셨던 분들은 안드로이드 마켓 앱에서 다시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메뉴키 > 내 앱)
DicePlayer는 HW 가속을 통하여 최고의 성능을 보여주는 MediaPlayer 입니다.
T-Store를 통한 구매도 지원합니다.
(T-Store에서 구매시 검수로 인해 마켓보다 약 3~7일정보 업데이트가 늦을 수 있습니다.)
MKV 파일과 같이 기기에서 지원하지 않는 포맷을 HW 가속을 통하여 재생 시켜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HW 디코딩(H.264/MPEG-4)의 경우 배터리 소모가 기본 플레이어와 비슷합니다. 타 SW플레이어와 같이 배터리 소모가 크지 않습니다.
일부 고성능 기기에서는 720p/1080p 동영상을 무리없이 재생할 수 있습니다.
Spec.
* Supported file format : AVI , MP4 , AVI , MOV , FLV , RMVB
* Supported Subtitle format : SMI / SRT / ASS / + MKV Embedded Subtitle
* Apple HTTP live streaming
* 제스쳐 볼륨/밝기 조정
* 다양한 자막 인코딩 지원
* SMI 자막에서 칼라 Tag 지원
정확한 성능은 각 기기의 HW 디코더 성능에 따라 달라 질 수 있습니다.
* 수정을 원하는 사항이 있으시면, 한줄 댓글로 달지 마시고 자세한 사항을 메일로 보내주세요. 댓글로 간단히 적어주신 내용으로는 수정 방향을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 다양한 인코딩 형식을 지원하기 위해 3종류의 플레이어를 제공합니다.
- 기본 플레이어는 다이스 독자 기술로 하드웨어 연동을 하는 플레이어로 단말 내장플레이어가 지원 못하는 일부 영상에 대해서도 추가 지원이 됩니다.
(단말의 하드웨어 코덱 제한에 따라 동영상 파일의 비트레이트, 프로파일 레벨이 지원 안될 경우 재생이 안될 수 있습니다.)
- 내장 플레이어는 안드로이드 MediaPlayer API를 사용하는 플레이어입니다. (내장 플레이어와 동일한 재생능력을 제공합니다.)
- 소프트웨어 플레이어는 ffmpeg 라이브러리를 이용한 플레이어입니다. (다른 소프트웨어 플레이어와 비슷한 재생능력을 제공합니다.)
* 처음 실행시 구글의 라이센스 체크가 실패할 경우 "License not allowed" 팝업이 나올 수 있습니다. 단말의 시간이나 타임존이 다르거나 네트워크에 이상이 있어 발생하는 것이니. 단말의 시간과 네트워크를 확인 해 보시기 바랍니다.
* 기기에 따라 동작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트라이얼 버젼으로 테스트 후 이 버젼을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기능
이 버전의 새로운 기능 : v2.0.8
젤리빈 지원(갤럭시 넥서스만 테스트 되었습니다.)

 

Download

 

Dice Player v2.0.8.ap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