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teresting/Music

Over the Horizon

 

 

 

 

 

 

 

 

해외 출시와 더불어 국내출시를 앞두고 있는 갤럭시 S3

 

이번 포스팅의 내용은 갤럭시 S2 사용자라면 한번 쯤은 들어봤을 법한 갤럭시 시리즈의 메인 테마(?)라고 할 수 있는 'Over the Horizon' 입니다.

 

이 음악을 제작한 사운드 디자이너 윤중삼 책임은 이러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이유가 ‘희망과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담았기 때문이라고 말합니다.

“이 멜로디의 이름은 ‘Over the horizon’으로 ‘상상의 경계를 뛰어넘어 그 이상을 현실로 만들어 준다’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갤럭시S2 브랜드 사운드 ‘Over the horizon’은 어떻게 탄생하게 됐을까요? 윤중삼 책임과 지성욱 책임은 ‘Over the horizon’은 ‘사용자가 삼성하면 떠오르는 이미지’인 동시에 ‘삼성에 기대하는 이미지’를 그대로 브랜드 사운드로 표현하게 됐다고 설명합니다.

(http://www.samsungtomorrow.com/1233)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Over the horizon’ 은 갤럭시 S3 에도 내장되었습니다.

갤럭시 S2 에 내장된 ‘Over the horizon’ 이 Rock 적인 요소를 넣어 역동적이고 힘찬 느낌이었다면,

갤럭시 S3 애 내장된 ‘Over the horizon’ 은 Orchestra 버전으로 S3 가 표방하는 자연의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단순히 새 스마트폰을 사고 대충 흘려넘기는 기본 내장 벨소리로 치부하기엔 풀버전의 음악은 꽤나 괜찮습니다.

한번 감상해보세요.

 

갤럭시S4 의 테마음악을 추가하였습니다.

어쿠스틱 느낌이 물씬 묻어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