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uting/Utility

UltraISO Premium Edition 9.3.6.2750 Ml Retail

사용자 삽입 이미지

표준 이미지 형식인 ISO 파일의 편집프로그램인 UltraISO 9.3.6.2750 한글판 입니다.

CD 이미지 파일 생성/편집/변환 툴로 CD 이미지를 직접 편집하고 이미지로부터 파일이나 폴더를 추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 이미지 수정 혹은 USB 메모리를 통한 윈도우 설치 등에 유용합니다.

이미지 파일은 파일 보존을 위하여 원본 프로그램 CD를 그대로 복사하고자 할때 많이 이용하게 됩니다.

UltraISO 는 쉽게 작동을 할 수 있게끔 하여 이미지 변환 인터페이스가 간단합니다.

생성된 이미지 파일을 이름을 변경한다던가, 자동적으로 파일 구조를 최적화 시키므로 원본 데이터 보존을 완벽히 처리하며, 처리 가능한 포맷으로는 .ISO, .BIN, .IMG, .CIF, NRG, .BWI 등이 있습니다.

지원 가능한 포맷에 보면 나와있듯이 네로에서 기본적으로 지원해 주는 이미지 변환 포맷을 자동으로 지원해 주며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Burnning 기능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로 그램시 나오는 기본 인터페이스에서 하위창의 파일 내용을 위로 끌어서 이미지 생성 버튼을 눌르면 되는것이 기본 구조이며 하드디스크에 새롭게 디렉토리 생성이나 CD Space 저장을 자동으로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처음에 사용할 메뉴들에 관해 도움말이 상세하게 잘 나와 있으므로 도움말을 프로그램 실행시 미리 숙지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시디 굽기위해 이미지 생성 작업을 자주 하시는 분들께 유용한 프로그램 입니다.


설치버전입니다.

Ps1. 다운받아가실 때 댓글 남겨주세요~
Ps2. 광고클릭 고고싱~+_+

Download